델리에프에스를 선택해야하는
9가지 이유

>
운영관리
>
델리에프에스를 선택해야하는 9가지 이유

  • 1. 단체 급식 전문기업입니다.

    메뉴운영 부문에 있어 높은 메뉴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1일 4가지 이상의 메뉴를 제공하는 사업장을 20여개 운영 중.

    당사 근속기간만 15년이 넘는 급식분야의 전문인력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형태의 사업장에서 1일 4만식 이상의 식사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높은 급식 서비스 만족도로 인해 사업장 대부분을 장기 운영 하고 있습니다.

  • 2. 튼튼하고 안정적인 믿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매출액 규모, 수익구조. 부채비율, 유동비율 등 재무상태가 300여개 급식업체 중 최상위권에 위치한 튼튼한
    기업입니다. (기업신용평가 등급 ‘BBB ’급 (한국기업데이터)

    매출액 대비 자본금이 동종업계에서 최고 수준 (50억 이상)인 안정된 기업입니다.

    무차입 경영으로 고품질의 식자재를 현금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므로 타사 대비 높은 원가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가 점포 (일 1,000식 이상)를 5개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년도 자본 총계 매출액
    2014년도 51억원 230억원
    2000년도 5천만원 10억원

  • 3. 사회적 기업입니다.

    이윤만을 쫓지 않고, 사회 발전을 위한 기업의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 왔습니다.
    ※ 홈페이지 내 ‘사회 공헌’ 참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 지역 특산물을 구매하여 식자재로 사용하여 왔습니다.

    일자리 창출에 공헌하기 위하여 매년 고용 증대를 이루어왔으며, 정부 시책에 적극 참여 하여왔습니다.

    수익의 1/3은 사회에 환원하고, 1/3은 종업원에게, 나머지 1/3은 재투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4. 모든 형태의 급식운영 및 부가서비스가 가능한 복합(Multi) 급식기업입니다.

    공공기관, 오피스형, 공장형, 연수원, 연구기관, 학교급식 등 모든 형태의 급식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산업계 대표 리더기업 및 차세대 유망기업의 급식을 도맡아 책임지고 있습니다.

    국내 급식업체 중 가장 많은 상장기업의 급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업장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급식’을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급식사업과 외식사업 및 부대사업(카페, 편의점, 분식, 카페테리아 등)을 ‘상호 접목’ 및 ‘병행 운영’으로
    다양하고 합리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 5.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대기업에 견줄 수 있는 체계적인 운영,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직되지 않은 유연하고 슬림한 조직 운영으로 인해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하고, 고객의 니즈(Needs)와 클레임
    에 대한 신속하고 적절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각 개별 사업장 모두에 대해 역량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 6. 전 직원의 정규직 채용을 원칙으로 최고의 전문 인력을 배치합니다.

    직접고용을 통해 애사심을 높여, 급식의 질적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합니다.

    평균 근속년수 15년 이상의 급식운영 전문인력이 본사 및 사업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서비스와 실력이 겸비된 최고 인력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영양사, 조리사가 가장 근무하고 싶어하는 기업입니다.

    종업원의 창의력과 재능을 최고로 발휘할 수 있도록 최대한 후원하고 있으며, 종업원을 존중하는 기업입니다.

    청년, 고령자 및 장애인 고용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고용 증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 7. 우수 식자재를 사업장에서 100% 직접 가공, 조리합니다.

    신뢰도가 높은 대기업 위주의 품목별 전문벤더를 매입처로 선정합니다.

    직접 현장에서 전처리를 하게 되어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식자재를 가지고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급식의 만족도가 높아 집니다.

    완재품 식자재 사용을 제한 합니다.

  • 8. 안전하고 위생적인 사업장 운영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ISO9001, HACCP 기준의 위생관리 체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본사, 외부 위생전문가 등을 통한 정기 및 수시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긴급 상황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책임보험 (생산물배상, 영업배상, 화재 등) 하여 긴급사항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 9. 전사적인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합니다.

    사업장별로 아침조회 및 개별 교육시간을 통해 현장 서비스 교육을 실시합니다.

    본사 지원부서에서 주관하여 방문 순회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전문 교육기관 과 연계하여, 정기, 수시 집합교육, 방문파견교육을 실시합니다.

    친절사원 선정, 포상 등으로 동기부여를 촉진합니다.